[성인용품 활용] – 3편 귀엽게 생겼지만 귀엽지 않은 쾌감!

성인용품 로터!귀엽게 생겼지만 귀엽지 않은 쾌감

성인용품 로터의 종류는 굉장히 많다.

갑자기 여자의 눈앞에내도 대부분 부끄러움 없이 웃는 얼굴로 관심을 보여준다.

또한 로터를 사용하는 여자들이 가지고 있는 성인용품 바이브 중 이 로터 물건이 압도적으로 많을정도로 여자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이다.

사이즈도 소형이고 높은 흥분과 쾌감을 주어 여성성인용품 자위기구의 필수 용품이다.

지금 소개할 [LEKANG] 12단 듀얼 하이스피드 에그는 2도류로(2개의 로터로 되어있음)

갑자기 그녀, 혹은 부인의 눈앞에 로터를 꺼내 잠시만 사용해도 웃는 얼굴로 흥분하는 것을 보장한다.

클리토리스에 가볍게 대거나 강하게 비비며 완급을 주고 그녀의 귓가에서 비트는 진동 소리와 클리토리스를 강타하는 바이브의 진동에 그녀의 음부는 촉촉히 젖어들 것이다.

그녀가 처음이라면 잠시 로터를 만져보게 해서 거부감을 없앤다. 그녀의 눈앞에 갑자기 로터를 꺼내 스위치 ON~ sex의 분위기 UP~

서툰 애무보다 로터의 쾌감

나도 로터는 사용한 적이 있고, 상대방이 사용한 적도 있습니다.

로터를 클리토리스에 대고 이리저리 움직이며 누르는 동안 수많은 쾌감에 젖어들기 시작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급격히 쾌감을 높여줘요.

sex에 있어 확실한 용병(웃음)이에요.

상대방이 갑자기 큰 성인용품이나 두꺼운 진동기를 꺼내면 부끄럽고 곤란해져 버리곤 하지만 듀얼 하이스피드 에그 정도의 작은 성인용품이면 매우 귀엽고 거부감이 없어 허락합니다.

하나로도 기분이 좋을것인데 두개라니, 현장 체험에서는 기분좋은걸 지나서 느껴버리는게 이제 버릇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 두개의 로터는 스위치를 켜자마자 거기가 뭉클한 느낌을 받으며 제 음부를 바로 적셔 버립니다.

바이브를 써본적도 없는 부끄러움이 많은 여성들에게는 처음에는 이런 작고 귀여운 로터가 좋을지도 모릅니다.

성인용품 로터로 그녀를 흥분시키는 방법

가볍게 대화를 시도하며 가벼운 키스를 한다.

로터를 귀에 가까이하여 그녀에게 바이브의 진동소리를 들려 주어 기대감에 들게한다.

음부를 핥으며 클리토리스를 바이브로 진동시키는 느낌을 예감하게한다.

입을 열어 진동 소리를 들려주면서 갖다대고, 혀로 클리토리스를 애무하듯이 핥는다.

로터 이도류의 강력한 쾌감

AV일에 사용한 물건을 받은적이 있는데요.

혼자 자위를 할 떄 사용해 봤지만 역시 남자가 사용해 주는게 기분이 더 좋아요.

애무는 얕볼 수 있고 가장 기본이지만 잘못하면 기분이 별로 좋지않아 확실히 절 가게 만드는 로터를 쓰면 안심하고 쾌감에 집중되는거 같아요.

귀에 대고 키스를 할 떄 내가 다리를 벌리고, 그가 나의 그곳에 얼굴을 가까이하면서 클리토리스를 바이브로 진동하는 모습을 상상만해도..

그녀를 바로 보내주길 바라는 경우 클리에 대고 계속있으면 좋고, 천천히 감질나게 하는걸 좋아할 경우 떼어 놓았다 대었다하며 감질나게 하는것도 좋아요.

그녀에게 자신만의 바이브를 선물하는 것도 좋아요.

리본으로 장식한 선물을 눈앞에 꺼내자 마자 흥분 sex에 돌입~

성인용품 활용 관련상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성인용품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

#성인용품 #성인용품쇼핑몰 #성인용품사이트 #남자성인용품 #여자성인용품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